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34회 줄거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8. 16.

수연의 비밀을 알게 된 진택은 분노하고, 수연은 집에서 쫓겨나고 만다. 필승이 수연의 숨겨진 아들임이 밝혀지자 진단은 필승을 위기에 몰아넣을 계획을 세운다

KBS 2TV 미녀와 순정남

2024.03.23. ~ (토, 일) 오후 07:55

미녀와 순정남 34회

고필승이 당신 아들맞아 당신 입으로 직접 얘기해 봐 네~ 맞아요 필승이 제 아들이예요

네 이년 나가 당장나가 그래도 사람이면 아니겠지 했는데 니가 감히 남의 자식을 낳아 숨겨놓고 지내면서 이집 안 주인행세를 해 감히 우리를 속여

당장나가 우리엄마한테 왜그래요 고모할머니가 뭔데 나가라도 그래요 니 엄마가 우리 속인거 다 들통났어 다 ~

아빠도 엄마 나가라고했어 아니지 엄마 내 쫓지마 공마리 너도 알고있었어 응 엄마가 아빠한테 미안하다고 했어 아주많이 너도 같이 이 아빠를 속인거야 아니야 아빠

지영씨 오늘 첫데이트였는데 어땠어요 지영씨 맘에 들었냐구요 나는 좋았는데 네 지도 좋았어요 맛있는거도 먹고 지영씨 제 여자친구예요 알았죠 네~알아요

이제부터 공진단 대표님은 내 남자친구여 나한테 공대표님은 엄마랑 오빠 우리동생 구해준 아주아주 고마운 사람이여 그러니까 난 공진단 대표님을 좋아해야 해

무슨일 있어요 니가 아들인거 공회장한테 들켜서는 마리 엄마 쫓겨났데 지엄마가 없어졌는데 너랑 연락이 안됀다고 마리가 나한테 전화한거야

엄마 아무 일 없을거야 너 한테는 꼭 연락하실거야 엄마랑 연락돼면 오빠한테도 연락해줘

무슨 할 말이있어 여기까지와 미안해요 잘못했어요 미안하다고 난지금까지 당신만 사랑했어 그런데 다른 남자 애를 가슴에 품고서 그애를 지금까지 지켜보면서 내곁에서 무슨생각을하면서 살아온거야

나는 당신한테 뭐였어 빈 껍데기였나 아니예요 당신을 사랑했어요 이것만은 진심이예요 믿어줘요 믿어달라고 그렇게 날 기만하고 다른 남자 애를 가슴에 품고서 날 사랑했다고

사랑한게 아니라 미안해서 사랑한는 척했겠지 날 언제까지 속일 셈이었어 내가 죽어서 무덤에 들어갈때까지 나 그동안 당신한테 수없이 말하려고 했어요 아파 할까봐

 

그 사람은 산에 갔다가 사고로 죽었어요 너무 앞이 안보였는데 당신을 만났어요 처음부터 당신을 사랑하진 않았어요 내 속에 그 사람 아이가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당신을 만났고 얼마뒤 당신이 파견나갔을때 그때 아이를 낳았어요 내가 왜 그때 솔직하지 못했는지 30년이 넘게 후회했고 정말 미안해요 당신한테 상처주고싶지 않았어요

그걸 말이라고해 나 당신 절대 용서못해 당신 뜻에 따를께요 시끄럽지않게 끝내 미안합니다 당신한테 지은죄 어떤 벌이라도 다 받을께요

니가여긴 어떻게 넌 쓰러져도 필승이 앞에서 쓰러지니 필승이가 공회장한테 전화했는데 못온다고 했나봐 그래서 어쩔수없이 내가 너 꼴이 이게 뭐니

마리는 울고불고 필승이 잠도 못자게 만들고 미안해 나 너한테 미안하다는말 듣는것도 지겨워 내가 필승이 때문에 어쩔수없이 이러고 있지만 니 숨 소리듣는것도 싫다

무슨일이죠 우리 촬영해야 돼는데 여긴 아무도 못 들어갑니다 무슨 말이예요

고필승감독 당장 짐싸서 나가요 무슨 사유로 날 짜른다는거예요 몰른척하는거야 당신 강수연 숨겨놓은 아들 이잖아 몰래 낳아서 숨겨놓은 아들을 낙하산으로 꽂다니

그 이유만으로도 해고 사유 충분하지않나 그런 이유라면 절대 나갈수 없습니다 이번 작품 완성하기 전까지는 절대 못나가요 끌려나가고 싶나봐 그렇게 해줄께

너 좋아서 해온거 아냐 너 이꼴로 누워있으면 우리 필승이가 신경쓸거잖아 어른먹고 기운차려서 니 갈길가 얼른먹어 그래야 가지

지영씨 왜 지금 들어와요 할머니 때문에 일찍 들어간다더니 술도 마셨네요 누구랑 마셨어요 스탭들이랑 야 김지영 너 왜 나한테 거짓말해 너 지금 고필승만나고 온거잖아

너 지금 양다리야 아니예요 그럼 왜 거짓말하고 고필승이랑 왜 같이있어 오늘 큰 일이있었잖아요 감독님 해고 됀다고하고 촬영장 폐쇄되고 같이일하는배우로서 위로해 주고 싶어서

대표님 필요한거있으면 다 얘기해 근데 대표닌 그거는 아니잖아요 내일모래가 방송인데 스탭들이랑 배우들이 열심히 일하는데 집안 문제로 감독님해고하고 촬영접으라고 하는거 그거는 진짜로 아니잖아요

대표님 그러지 말아주세요 이봐요 김지영씨 지금 주제넘게 뭔 소리하고 있는거야 이건집안문제가 아니고 고필승은 장수연 빽으로 들어온거라고 짤라야지 솔직히 빽은 아니죠

뭐야 이 할머니 왜 이래 할머니 왜 이려~ 할머니 미친거야 할머니 치매끼가 있어요

촬영장 폐쇠를 해제하라 공진단 대표는 물러나라

야 저것들 다 치워 감도님~ 이거놔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