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0기 영자 직업 학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8. 16.

나는솔로 20기 영자 직업 학교

  • 출처 안내: 나는솔로 20기 영자 직업 학교 (+인스타)에 대해 ENA, SBS Plus 나는솔로 공식 방송 정보를 참고하여 직접 작성했습니다.


 

 
 
나는 SOLO <나는 솔로="">연출남규홍, 나상원, 백정훈, 서한식, 박영선, 이승헌, 김일호, 박재형, 홍계희, 정종성, 안홍덕, 김영남, 남상혁, 최진아, 강도경, 채아름, 이현주, 김무늬, 김예은, 박준영, 김경빈, 곽다영, 이서영출연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방송2021, SBS Plus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답만바로 입니다.

나는솔로 20기 하이라이트 자기소개 시간입니다!

지금부터, 이웃 여러분들이 찾으시는

나는솔로 20기 영자 직업 학교 (+인스타)

한눈에 쉽고 재밌게, 지금부터 답만바로 시작합니다!

1. 나는솔로 20기 영자 직업 학교

2.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1초확인)

1. 나는솔로 20기 영자 직업 학교

나는솔로 20기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 0표 영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까?

첫인상 선택 4표 올킬녀, 인기녀 현숙. 첫인상 선택 이후 자기소개 시간에 나이가 공개되었습니다.

영자는 최연소, 현숙은 최고령(?)이었습니다.

나는솔로 20기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자기소개 나이 공개 후 남자들의 관심이 현숙에서 영자로 넘어간것처럼 나왔는데요.

첫인상 투표 0표의 최연소 영자의 나이와 직업, 학교등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1994년에 태어난 나는솔로 20기 영자의 나이는 30세입니다.

영자의 학교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이며 영자는 학문의 세계를 넘어, 실무에서 그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롯데 그룹 금융지원 서비스 부서로 발걸음을 옮겼죠.

금융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이름조차 어려운 분야에서 올해 벌써 6년차 전문가입니다.

 

영자는 솔직함과 털털함을 무기로 삼아, 때로는 따뜻한 봄날의 햇살처럼, 때로는 여름날의 시원한 바람처럼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혼자 노래방에서 록발라드를 부르며, 그녀만의 감성을 표현하는 것을 즐긴다고 합니다.

나는솔로20기 영자의 웃음은 마치 청량한 록발라드 음악 같은데요, 이웃 여러분들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듭니다.

영자의 이상형은 키 큰 사람이라고 합니다. 영자의 키가 169cm로 크거든요. 운동이 취미인 사람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영자는 현재 2명에게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그녀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들은 과연 누구일까요?

 

그녀의 나는솔로 사랑 이야기는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지금은 금융 디지털 마케팅에서 영자 사랑 마케팅으로 업종 변경하고, 사랑과 커리어를 조화롭게 이끌어 나가길 바랍니다.

영자의 마음 속에 '너만 보여’라고 말할 수 있는, 직진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나타나길 바랍니다.

-100% 너무나도 아쉬운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2.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1초확인)

나는솔로 20기 영자의 인스타는 비공개 계정입니다.

소통하기 위해서는 팔로우 요청 후 영자의 승인이 필요하죠.

저도 그녀의 일상에서의 모습이 너무 궁금해서 팔로우를 요청했지만 아직 승인이 나진 않았습니다.

승인되면 영자에게 조심스럽게 여쭤보고 영자의 일상을 이웃님들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먼저 보고 싶은 이웃님들은 지금 영자에게 팔로우 요청하는건 어떨까요?

비공개이니만큼 영자의 최커, 현커의 단서가 있진 않을까요?

영자의 첫인상 픽!

상철에 대한 모든 것 알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이미 편하고 재밌게 보셨답니다

나는솔로 20기 영자 인스타 상철 광수 영수 나이 직업

하하 여러분 이번 나는솔로 20기 영자 인기녀로 등극했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0표에서 자기소개 이후 3표를 받으면서 인기녀로 등극했죠

오늘 포스팅에서는 나는솔로 20기 영자님에 대해서 자세히 포스팅해 보고 더불여서 출연진 인스타까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해요 먼저 지난번 자기소개부터 봅시다

나이, 직업 공개 후 달라진 선택

나솔 애청자들은 알죠 첫인상 선택에서 아무리 몰표를 받더라도 자기소개가 이어지면 달라진다는 거 네 맞았습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자기소개 이후 선택이 바뀌었는데요 이번 주인공은 바로 20기 영자님입니다.

나솔 특성상 나이가 가지고 있는 의미는 상상이상인데요 실제로 그녀의 나이는 94년생으로 30살 이번 기수 중에 나이가 가장 어려요

특히니 이번 여성 출연진들은 대체로 연령대가 조금 있는 편이라 나이가 가지는 의미가 더 크죠 거기다가 이번 기수는 엘리트 특집이라 그 의미가 더 큽니다

나는솔로 20기 영자 직업

20기 영자 직업까지 좋습니다. 학교는 연세대를 졸업했고 직업은 롯데멤버스로 직업 역시 롯데 대기업 고스펙에 높은 연봉을 가지고 있어요

 

또 자기소개 때 패딩을 벗었는데 패션이 남달랐죠! 패셔니스타 스타일도 좋아서 남성 출연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또 당당하게 자기소개를 하는 거에서 남성 출연진의 선택을 많이 받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직업도 좋고 나이도 어린 게 커요

20기 영자 3표 받다

그래서 나온 데이트 선택권에서 무려 3표를 받았습니다. 근데 참 이게 우연인지 뭔지 모두 첫인상 선택에서 현숙을 선택했던 세 남자네요

광수, 상철, 영수입니다. 영자는 이번에도 0표를 받으면 어떡하지 하면서 0표를 받으면 일상으로 복귀를 못할 것 같다는 걱정을 했는데 걱정과는 달리 나는솔로 20기 상철 영수 광수의 선택을 받게 된 거죠

그렇게 3 대 1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광수는 선택을 받고 싶었다며 이번에도 0표일지 확인해 보고 싶다고 말하죠 또 영자에게 영수는 자기소개 후 여자들의 마음이 변했는지를 물어보는데요 영자는 변한 사람들도 꽤 있다고 말해줍니다

하하 아무튼 이렇게 삼대일 데이트가 시작됩니다. 대화를 시작할수록 모두 다 영자에게 마음이 가게 된 이유를 설명하죠 하지만 삼 대 일보다는 일대일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말하는 남자 출연진들 그렇게 광수부터 일대일 데이트를 시작해요

광수는 사업하는 남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물어보고 둘은 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꽤 오래 합니다. 흠 근데 영자 자세를 보면 광수에게 호감보다는 그냥 편하게 대화하는 느낌이죠

 

이와 달리 상철과의 일대일 데이트에서는 영자는 확! 달라진 분위기예요 뭔가 설레하는 게 느껴지죠 자세 역시 앞당겨져 있고 무엇보다 첫인상 선택에서 상철을 선택한 이야기를 해요~ 풍선을 터트리며 남아있던 하트까지 찍어둘 정도면 뭐 이미 나는솔로 20기 상철에게 마음이 간 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나는솔로 20기 영수와의 데이트인대요~ 영수와의 데이트는 확실히 뭔가 지적인 느낌입니다. 엘리트들 간의 대화~ 하지만 뭔가 사랑의 케미보다는 그냥 선을 보는 기분이랄까요

제작진도 나는솔로 20기 영자에게 호감이 가는 사람을 물어보는데 역시나 20기 상철이라고 대답을 해요 다음으로 광수랑 영호랑 대화하고 싶다는데 (어머 영수는 아예 후보에 없어요 ) 아무래도 상철 쪽에 더 쏠린 것 같죠

저도 개인적으로 상철하고 더 잘 어울린다 생각이 들어요 이렇게 이번에 인기녀에 등극한 영자님을 봤는데~ 인스타를 들어가니 실물이 더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나이도 어리고 직업도 좋으니깐요~

실제로 나는솔로 20기 영자 인스타를 들어가 보면 뭔가 젊고 스타일리시 한 느낌이라 왜 이번에 인기녀가 되었는지 알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나는솔로 20기 영자 인스타를 비롯 다른 출연진 인스타와 직업 나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