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0기 직업 나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8. 16.

 

 

오늘은 오랜만입니다
나는 솔로 20기 여자 직업의 나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저는 솔로 20기 인기녀 현숙입니다
현숙학교 스펙도 대단합니다.




이번 저의 솔로 20기 촬영지는 구미라고 합니다.
어딘지 나중에 숙소 찾아볼게요.
대부분 서울 거주자입니다만, 지방까지 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뭔가 새로운 경험은 좋은 거니까요.
 


 
저는 솔로 20기 현숙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약사를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화장품 회사입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13년간 근무합니다.
근데 아모레퍼시픽은 13년 근무로 부장까지 차는 걸 보면 좀 이른 느낌인데요.
저는 솔로 20기 현숙의 진급이 빠른가요
아니면 조기진급을 했는지 궁금합니다.

하지만 어떤 것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서울대니까요.🙃





저는 솔로 20기인 현숙의 외모로 서울대에 그것도 약사입니다
대기업 13년차 사회경험까지입니다.

다소 완벽해보이는 그녀이지만
나이는 좀 많은 편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현숙, 나이는 빠른 88세입니다.
이렇게 완벽하고 사회성도 좋아보이는데
그리고 아모레퍼시픽이라면 사람을 만날 기회도 없지 않았을 텐데, 왜 아직 저는 솔로 20기인 현숙과 결혼하지 않았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솔로 20기 스펙은 그야말로 역대급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라인드에서 저는 솔로 20기 결혼하지 않은 이유에 대한 여러 가지 갑론을박이 재미있어서 가져다 봤습니다.






어쨌든 저는 솔로 20기인 현숙 적지 않은 나이이기 때문에 앞으로 저는 솔로로 이어질 남자들의 반응도 궁금합니다.





그다음에 저는 솔로 20기를 소개하고 싶은 분은
다소 갭이 있는 분, 저는 솔로 20기 정숙입니다.

사실 저는 이번 저는 솔로 20기에 정숙이가 악당이 될 것 같았는데요. 여의도 LG전자 본사에서 일하고 있다는 점에서 그렇게 이상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반에서 1등을 놓친 적이 없다는 저는 솔로 20기의 정숙, 왜, 하지만 어느 대학인지는 말하지 않는 것이 신경이 쓰였습니다.
서울대를졸업하면그성격에대해서이야기했을것같은데요.

저는 솔로 20기의 정숙도 적은 나이가 아닙니다.
저는 솔로 20기의 정숙년은 87입니다
저는 솔로 20기인 현숙과는 동갑입니다.
저는 솔로 20기의 정숙, 이른둥이는 아니겠죠?!www




와, 저는 솔로 20기 정숙 모의고사 성적 전국 972등 전교 3등입니다. 한 번만 이렇게 한 건 아니죠?! ㅋ
궁금해요。





저는 솔로 20기 정숙 강남에 살고 있습니다
다소 자유로운 영혼인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정숙차는 벤츠를 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저는 솔로 20기 막내 영자입니다.
아, 저는 솔로 20기 여자 출연진의 소개 순서는 제 마음입니다. 궁금하신 분들만 필터를 씌워서 찾아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솔로 20기, 영자는 94년생입니다
이제 94년생도 30살입니다.
개인적으로 여성의 눈은 30+a일 때가 가장 높은 것 같습니다. 물론 그 후에도 높아진 눈이 낮아지는 것은 쉽지 않겠지만요.







저는 솔로 20기 영자도 스펙이 후들후들합니다.
저는 솔로 20기 영자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하고
롯데에서 금융지원 서비스의 디지털 마케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벌써 6년 차라는 걸 보면
쉬지 않고 바로 '칼', '졸업칼', '칼', 취업한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20기인 영자는 키가 큰 것 같아요.
169cm라고 하는데 170cm 왔다 갔다 할 것 같습니다.
보통 키큰 여자들은 항상 168-169cm라고 말을 많이 하거든요. 한국에서 여자의 키가 170cm를 넘는 것은 어쩌면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동문인 나는 솔로 20기 광수랑 영자는 음...···
잘 그리지 못합니다 ㅋ



나는 솔로 20기 영자의 취미는 혼자 노래방에서 락발라드를 부르는 것인데 찍힌 영상을 보고 데프콘 반응 ㅋㅋㅋ
데프콘의 센스 정말 어떡해요🙃
역시 저는 솔로가 20기까지 계속되는 게 괜히 계속되는 게 아니에요. 데프콘 최고👍

다음 나는 솔로 20기 소개 여자는 옥순입니다
기존의 저는 솔로인 옥순이와는 좀 다른 느낌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옥순이도 88년생입니다
역시 적지 않은 나이입니다.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 난자도 냉동해놨다고 해서 첫 번째 소개로 얘기를 하는데 확실히 미국에서 공부하고 자라서 그런지 열려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솔로 20기인 옥순이의 직업도 학벌도 대단합니다.
한양대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미국 코넬대학교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구글에서 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구글이라니 대단합니다.






저는 솔로 20기인 구글과 인텔에게 훌륭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는 솔로 20기 옥순이❤️영철이 연결되면 좋을 것 같은데 이 둘도 꽤 멀어요.
같은 미국이지만 미국이 좀 큰 나라여야 합니다.

참고로 저는 솔로 20기인 영철이의 거주지는
미국의 포틀랜드 오리건 주라고 합니다.
저는 솔로 20기 옥순이 어딘지도 모른대요.




인텔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로 알고 있는데
미국 포틀랜드의 위치는 거의 캐나다 근처인 것 같습니다.
이런 것까지 찾아보다니

나는 솔로 20기인 옥순이는 뉴욕에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저는 솔로 20기 준코 자기소개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준코입니다
저는 솔로 20기인 준코로 92년생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순자의 거주지는 강동구라고 합니다.

저는 솔로 20기 순자 이야기를 보면 차분하고 정말 바른 사람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순자라는 이름이 잘 어울렸다고나요?!
물론 다른 저는 솔로의 이름이 이상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솔로 20기 준코 무난한 느낌이었어요.





나는 솔로 20기 순자 직업은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직업 순위권의 여교사입니다.
서울교육대학교에나왔을정도면순자도공부를정말잘했어요.
국제학교에 지원해서 다녀올 정도면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정신도 있어 보입니다.





원래는 제일 처음에 소개한 편인데
저는 제일 마지막으로 소개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솔로 20기를 소개할 여자분은 영숙입니다!!!






나는 솔로 20기 영숙이도 학벌 직업을 좋아합니다.

저는 솔로 20기 영숙 고려대학교 경제학과를 나와
현대제철에서 일한다고 합니다.

저는 솔로 20기 영숙이고 91년생입니다.
송파에 살고 있고, 여러 가지 레저, 액티비티를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죠

나는 솔로가 벌써 20기를 진행중이예요

이번주는 모두들 궁금해 하시는 20기

출연진의 자기소개를 볼 수 있었는데요

직업과 나이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출연자분들의 나이와 실제 직업이

뭔지 궁금해서 더 집중해서 봤던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나는 솔로 20기 직업과

나이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영수

나이 : 86년생 38살

직업 : 서울아산병원 신생아과 전문의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영수는 소아과 의사라고 해요

서울아산병원의 신생아과 전문의로

첫인상에서는 0표를 받았는데 의사라는

직업이 과연 여성분에게 어필이 될지 궁금해지네요

나는솔로 출연의 가장 큰 목표는 결혼인데

목표만 생각하면 안 나왔을거라고 해요

두번째 출연 이유는 경험 때문이라고 하는데

말하는데 진중함이 있고

멘탈이 좋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영호

나이 : 90년생 34살

직업 : 현대 엔지니어링 품질 경영팀 근무

사는 곳 : 서울에서 8년 째 자취중

다음은 영호입니다

소개팅으로 연애를 해본적이 없다고 밝혔으며

금사빠이지만 금사식은 아니라고 어필 했습니다

90년생으로 나이도 출연진 중

어린편에 속했어요

아흔살까지 1일 1뽀뽀를 하고

싶다는 얘기도 했네요 ㅎㅎ

 
 

영식

나이 : 90년생 34살

직업 : 농협은행 은행원

사는곳 : 경기도 성남

영식은 목표가 있으면 어떻게든

달성한다고 본인을 소개했어요

현재 직장도 세번째 직장이고

대학교도 4수까지 해서 목표로 했던

학교에 끝내 입학을 했다고 해요

 

영철

나이 : 84년생 40살

직업 : 인텔 반도체 회사 엔지니어 겸 미군 장교

영철은 고등학교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쭉 미국에서 살았다고 해요

인텔 반도체 회사 직원이면서

미군 장교라는 점이 독특 했어요

미군이라 이번 년도에는 훈련도

참여를 하게 될 것 같다고 했는데요

한국에서의 연애를 어떻게 할거냐는

질문에 본인도 잘 모르겠다는 솔직한 답을 했어요

 

광수

나이 : 89년생 35살

직업 : 엘지 디스플레이 회로 설계연구원에서 퇴사 후 방탈출 카페 운영 및 설계

학교 : 연세대학교 전기전자공학과 졸업

광수는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었어요

대기업인 엘지 디스플레이에서 회로 설계

연구원으로 지내다가 방탈출에 빠져

직접 운영도 하고 방탈출 인테리어부터

설계까지 모두 직접 한다고 해요

방탈출을 100번 정도 했을 때 첫 가게를

오픈했다고 할 정도로 뭔가에 빠지면

준비를 철저히 하는 스타일 같았습니다

 
 

상철

나이 : 88년생 36살

직업 : 삼성전자 AI 개발자

학교 :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상철은 88년생으로 외모에 비해

생각보다 나이가 많아 많은 출연진들이

깜짝 놀라기도 했어요

삼전 AI 개발자로 근무한지 11년차라고 하며

수수한 스타일에 예쁜 미소를 가진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20기에서 이상형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이제 나는 솔로 20기 직업과 나이를

알아볼 수 있는 여자분들의

자기소개 시간입니다

 
 
 

현숙

나이 : 91년생 33살

직업 : 현대 제철 철강제 판매 관리직

학교 :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현숙은 취미로 웨이크보드와 골프를

즐긴다고 하고 이상형으로 외모보다 가치관을

더 중요시한다고 밝혔어요

쉽게 포기하지 않고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을 원한다고 했어요

 

정숙

나이 : 87년생 37살

직업 : 엘지 전자 본사 과장급 선임

거주지 : 서울시 강남구

나는 솔로 20기 정숙입니다

출연 당시에는 엘지 전자에 근무중이라고

밝혔는데 현재는 여자 의류쇼핑몰을

운영중이라는 소식이 있더라구요

중학교 1학년때부터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1등을 놓쳐본적이 없을 정도로

굉장히 공부를 열심히 했다고 해요

외모에 비해 굉장히 동안이고 직업고 의외 였어요

 
 

순자

나이 : 92년생 32살

직업 : 초등학교 교사

학교 : 서울교육대 졸업

순자는 서울에서 초등학교 교사로

10년 이상 재직 중이라고 해요

직업에 대한 자부심과 자긍심도 높았고

학생들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고 해요

 
 

영자

나이 : 94년생 30살

직업 : 롯데 멤버스 금융 서비스 재직

학교 :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영자은 패션이 굉장히 스타일리시 했어요

키가 크다보니 키 큰 사람을 선호하고

운동하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밝혔는데요

취미는 혼자 코인 노래방에 가서

락 발라드를 부르는거라고 해요

 
 

옥순

나이 : 88년생 36세

직업 : 구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학교 : 미국 코넬대학교

옥순은 외모에서부터 교포 느낌이 강했는데요

미국 코넬대를 졸업하고 현재는

구글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다고 해요

중간에 회사를 그만두고 창업에도

도전을 하려다가 다시 돌아왔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도전하는걸 좋아한다고 하고

틀에박힌걸 싫어하는 진취적인 분이었어요

 
 
 

현숙

나이 : 88년생 36살

직업 : 약사이지만 아모레퍼시픽 연구원

학교 : 서울대학교 졸업

나는 솔로 20기 현숙은 외모부터

직업까지 놀라움의 연속이었어요

서울대학교 졸업 후 약사를 할 수 있는데

좋아하는 일을 찾아 아모레퍼시픽에서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고 해요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인 구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대구가 고향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나는솔로 20기 직업과 나이,

출신 학교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어요

이번 기수는 외무부터 스펙들이

굉장히 화려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더 궁금해지네요!

#나는솔로20기 #나는솔로20기직업 #나는솔로20기나이

나는 솔로 20기 현숙 나이 공개후

갑자기 남자들 전부 영자에게!?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서

나온 나는 솔로 20기

직업들이 인텔, 삼전, 구글,

소아과의사등

엄청 났던 모범생 특집이었는데

이번주 예고편과 스포에서

나는 솔로 20기에서 남자들에게

첫인상 선택에서 4표나 받으며

결혼 상대로 가장 인기 있었던

현숙이

갑자기 인기가 확 떨어져버립니다.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왜 그렇지? 하는 말이 많은데

지금 가장 유력한건 나이

4명이나 첫인상에서 반해서

결혼 상대로 뽑았던

나는 솔로 20기 현숙

정숙도 부럽다고

뽑은 4명중 누가 제일 괜찮냐고

묻기도 했는데

일단 상철과 영식이

괜찮았다고 말했는데

그런 그녀는 대구가 고향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을

졸업해서 약사이면서

현직업은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연구원

그것도 13년차 부장급

나이가 공개되었는데

나는 솔로 현숙 나이는

빠른 88년생 만36세

37세의 적지않은 나이였죠.

빠른이어서 거의 87이라고 보면 됩니다.

갑자기 영수가 나이를 듣더니

생각보다 많았는지

많은 생각을 하는 것 같고

영식도 자기보다 2살이나

연상이니 나이를 듣자마자

당황하는듯한 표정을

숨길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20살때 입던 옷을

입을만큼 자기관리에 철저하다고

말한 현숙

 

너무 자기관리와

스펙도 대단해서

조금 두렵다고 말하는 데프콘?

이것도 인기가 떨어진

이유가 될것인지

광수와 상철 표정이

많이 안좋네요.

그리고 결혼 상대 이상형으로

말했던 이말도 현숙이 나이와 더불어

남자 출연진에게 인기가 떨어진

이유가 아닐까 시청자들은 추측하는데

키가 크고 덩치 있는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현숙

그리고 스포에서 갑자기

나는솔로 20기 영자의 나이가

공개되고 영자에게 많은 남자들이

몰린다고도 공개가 되어서

화제인데

나이가 차이가 많이 나네요.

영자의 나이는 20기에서

최연소로 30세

영수의 표정부터

달라지는 걸 볼 수 있었죠.

다음주에는 이제

남자들이 데이트 하고 싶은

여자 출연진을 선택하는 첫선택을

하게 되는데

예고에서도 현숙과 영자를

중심으로 보여주면서

스포대로 나이가 공개되고

현숙에서 영자로 몰리는걸

볼 수 있었는데

과연 진짜 나이때문이었을지

그리고 소아과의사였던 영수는

의외로 여자출연진들에게 아무도

선택을 못받았는데

키때문이었는지..

결혼 상대를 찾는 곳이라 어쩔 수 없이

밸런스에서 영수가 의사직업이었지만

다른 출연진들이 다 키가 컸죠.

절묘한 밸런스의 20기입니다.

<나는솔로 20기=""> 영철과 영숙의 현커 가능성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얼마 전, 방송 촬영 보조 일을 했다고 주장한 한 네티즌은 영철과 영숙이 최종 커플이라는 내용의 글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자기소개 당시 영철이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야 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미국에 사는 옥순을 제외한 다른 여자 출연자들과의 매칭이 어렵지 않을까 싶었는데요.

그러나 영철과 영숙이 여전히 가깝게 지낸다는 증거가 여럿 발견되면서 두 사람의 최커, 현커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말이 나오는 상황. 그럼 관련 내용 <나는솔로 20기="">를 통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자기소개에 나선 영철은 16세에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는 이야기로 입을 열었습니다.

미국에서 다수 민족이 아니었기 때문에 남들보다 뒤에서 불리하게 시작하는 경우도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런 어려움을 노력을 극복하면서 살아왔고, 그렇기에 자신은 대기만성형인 것 같다고 얘기했습니다.

이어서 84년생, 올해 나이 40세임을 밝힌 영철은 현재 인텔에서 반도체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블루칼라부터 시작해서 엔지니어가 되었다고 하니 인텔에 들어간 후로도 끊임없이 노력을 해오신 것 같더라고요 :)

 

현재 그는 미국 포틀랜드에 거주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짝을 찾는다면 한국에서 연애는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 답을 잘 모르겠다고 대답했는데요.

인텔 엔지니어로 이제 막 자리를 잡아가는 상황이라 이직도 쉽지 않고, 그렇다고 여자가 한국을 떠나 미국으로 가기도 어려운 상황. <나는솔로 20기=""> 영철 역시 현실적인 문제 때문에 고민이 많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자기소개가 끝나자 영숙은 적극적으로 질문을 던졌습니다.

한국에는 얼마나 자주 들어오는지, 한국으로 올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만약 여자가 미국에 따라간다고 하면 어떻게 할 것인지 보다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질문들이었는데요.

그러자 영철은 "제가 다 보호해 드리고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라며 영숙의 질문에 답을 했죠.

언뜻 보기에도 그에게 상당한 관심이 있어 보이는 영숙.

사실 첫인상 선택에서부터 영철에 대한 영숙의 관심이 드러났는데요.

평소 체격이 있고 남자다운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그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던 영숙.

참고로 영철 역시 영숙을 첫인상에서 선택했었죠 :)

 

한편 <나는솔로 20기=""> 촬영 보조를 했다고 밝힌 한 네티즌은 인증 사진과 함께 영철과 영숙이 최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습니다.

또한 영철은 방송이 나간 이후 사랑과 관련된 글귀를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는데요.

해당 스토리를 본 일부 네티즌은 방송을 촬영하면서 짝을 만난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철이 올린 기타 연주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20기 출연자가 영숙 하나뿐이라는 것도 두 사람이 최커, 현커라는 주장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이 SNS로 많은 교류를 나눴다는 정황도 포착되며 정말 현커가 맞는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나는솔로 20기=""> 마지막 날, 영철은 누군가에게 본인의 마음을 전하면서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절대 풀리지 않을 거 같은 일들도 잘 해결될 거야"라는 그의 말은 각각 한국과 미국에서 떨어져 지내야 되는 자신과 상대의 문제를 의미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알려진 대로 영철과 영숙이 최커, 현커라면 지금껏 나솔에서 볼 수 없었던 한국과 미국의 거리차를 넘어선 감동 서사가 쓰이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나는솔로 20기=""> 영철 영숙이 최커, 현커 가능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그럼 저는 새로운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