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링 수면측정 코칭도

by 이 글은 이런 취향 2024. 9. 1.

 갤럭시 링 수면측정 코칭도 

 

365일 24시간 밀착 관리 AI링

Galaxy Ring 작지만 강력함 !

일상생활 속 편한 착용감

개인별 맞춤형 AI 건강관리

수면측정하고 코칭까지 해주는 갤럭시 링


평소 수면습관이 좋지 않아

개선이 필요한데 제가 어떻게 잠을 자는지

어떤 개선이 필요한지 궁금하더라고요.

건강한 습관을 들이기 위해서는

나에 상태에 대해 정확히 알아봐야 할 것 같고

알맞은 코칭도 필요하다 생각하던 때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 갤럭시 링이 공개되고

갤럭시링 가격이나 기능등에 관심을 갖게 됐어요.

삼성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만큼 출시 전부터

관심을 갖게 됐는데 기능과 갤럭시 링 가격 등을

알아보니 더 저에게 필요한 제품이란

생각이 들게 됐답니다.

우선 저는 주부다 보니 일상생활에서

손을 많이 써서 갤럭시 링의 착용감이

기대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했는데요.

직접 착용을 해보니 불편함 없이 착용했고

일상생활을 하기에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보석함 같은 투명 케이스는

스마트링을 보관, 충전할 수 있는데요.

투명한 디자인에 라이팅으로 충전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반짝임이 너무 이뻤어요.

저의 건강 상태와 수면 코칭을

위해 갤럭시 링 가격과 기능 등 알아보고

선택한 이 스마트링은 티타늄 소재로

튼튼한 강도와 마감으로 일상생활에

편하게 착용하기 좋았어요.

오목한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해

스크래치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편하고

실버, 블랙, 골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됐어요.

 

최첨단 기술이 담긴 갤럭시의

가장 작은 폼패터 스마트링은

24시간 7일의 웰니스 케어를 할 수 있고

24시간 7일 동안 측정한 종합적인 건강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형 코칭이 가능해요.

스마트링 안쪽에 광학 심박 센서와,

적외선 온도 센서, 가속도 센서를 볼 수 있어요.

이 센서들이 손가락에 닿을 수 있게

알맞은 사이즈로 착용을 하는 게 중요해요

9가지 사이즈로 나에게 맞는 사이즈로 선택하고

편하게 검지에 끼워 생활하면 됩니다.

링 바깥면의 돌출된 부분이 손바닥 안쪽을

향하게 착용하시면 되고 기기 센서와

신체의 접촉면이 잘 맞닿아 있어야

센서의 정확도를 확보할 수 있다고 해요.

내구성이 뛰어나 스마트링으로

손을 씻거나 샤워할 때도 쓸 수 있고,

물속에서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10 ATM 방수로

최대 100m까지 방수가 가능합니다.

 

또 한 번 완충으로 최대 7일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와 간편한 충전이 장점인데요.

투명 케이스 LED 라이팅을 통해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7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보니 끊김 없이

오랫동안 건강 정보를 기록할 수 있어요.

수면측정으로 코칭도 받을 수 있어

더욱 관심이 갔던 갤럭시 링 가격 알아보고

사용해 보니 생각보다 쉬운 컨트롤이

가능했는데요.

핸드 제스처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핸드폰 컨트롤이 가능했어요.

제스처 컨트롤 같은 기능인데요.

엄지와 검지를 두 번 맞대어 알람을 끄고,

카메라 촬영까지 가능하더라고요.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배터리 없이도

스마트링의 위치 확인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평소에 워낙 깜빡거려서 안 그래도 걱정이었는데

배터리 없이도 스마트링 센서의 LED

불빛으로 위치를 알려 주는데요.

LED가 녹색과 적색으로 빠르게 깜빡이며

위치를 알려주고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수면측정으로 코칭도 받고 건강습관

개선에 도움을 받기 위해

갤럭시 링 가격 알아보고 사용하게 됐는데요.

통합된 헬스 앱을 통해 다양한 기기에

수집된 데이터를 한곳에서 측정하고

분석하여 포괄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하기에 불편함도 없고 쉬웠어요.

 
 

AI 기반 인사이트를 통해

하루 24시간 7일간의 건강 및 운동 정보를 모아

개인별 맞춤화된 인사이트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건강한 습관 만들기에 도움이 되는데요.

심박수 측정, 수면 측정, 운동 자동인식 등

평소에 알아보기 힘들었던 생활 속

나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AI에너지 점수라고 해서

7가지 지표를 바탕으로 갤럭시 AI가

하루의 컨디션을 점수로 알려줘서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전날의 수면활동과 총 활동량,

수면 심박수 등을 모아 AI 에너지 점수

알아볼 수 있는데요.

그냥 막연하게 오늘은 좀 지치네 하는 게 아니라

전날 수면측정 포함 7가지의 지표를 바탕으로

어떤 부분이 개선이 필요한지 내 몸 상태를

체크해 주는 거 같아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AI 기능은 에너지점수, 수면 모니터링 등 리부 기능에 한함

 

나의 관심 항목을 기반으로

맞춤형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웰니스 팁

미리 설정한 건강 목표 관련하여

현재의 상태를 알려주어 개선을 위한

동기부여가 확실히 되는 거 같았어요.

 

저는 무엇보다 저의 수면상태를 알아보고 싶어

수면측정으로 코칭도 받고 싶어 사용하고 있어요.

잠을 잘 때도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있으며

잠자는 동안 수면 점수, 수면 단계, 수면 중 심박수

코골이 감지, 혈중 산소, 피부온도 등을

수면점수로 측정하여 알려줘요

내가 알 수 없는 수면상태를 알아볼 수 있고

그에 맞는 코칭도 해주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코칭 받은 것을 토대로 개선을 위한

노력을 할 수 있게 해주더라고요.

이 밖에도 심박수 모니터링,

운동 자동인식 등으로 평소 생활 속

나의 건강 상태를 파악할 수 있었어요.

HR 센서로 심박수를 측정하고 설정 심박수

이상이거나 이하일 때 알림을 해주며

실시간 측정 및 모니터링을 할 수 있었고

운동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운동을 기록하며

심박수, 시간, 칼로리, 심박수 구간 등을

측정할 수 있었습니다.

실시간으로 나의 상태를 체크해 주고

무엇보다 내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갤럭시 링 가격 알아보고 장만하기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씻을 때도, 잠을 잘 때도 편한 착용감과

끈김 없는 트래킹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하며 코칭도 받을 수 있는 웨어러블이란

생각이 들면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혁신적인 기술을 담은 가장 작은

웨어러블 갤럭시 링으로 저의

건강 상태를 알아보고 개선에 도움을

받기 위해 며칠간 사용해 봤는데요.

수면측정으로 받은 코칭을 참고해서

요즘은 일찍 자는 습관을 들여 에너지 점수를

높이는 걸 목표로 삼고 있어요.

직관적으로 내 상태를 파악하다 보니

개선을 하고 자 하는 동기부여가 확실히 되네요.

지금은 바닥인 저의 에너지 점수를 높이기 위해

스마트링으로 올바른 생활습관을

만들어야겠다는 목표가 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