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굿파트너 12회 장나라X남지현, VIP 사건을 해결해야 해고를 막는다

by 이 글은 이런 취향 2024. 9. 1.

 

굿파트너 12회 장나라X남지현, VIP 사건을 해결해야 해고를 막는다

 

굿파트너

11회


결국 불륜의 끝은 새드엔딩…

#김지상 왜 그랬냐!!!!

불륜은 하지 말고 그냥 이혼을 하지;

그럼 재희한테 좋은 아빠로는

남을 수 있었는데 말이지!

최사라 유산

그리고 김지상과 이별

재희 역할한 아역배우 연기 너무 좋았다 ㅠ

이제 불륜남으로 나오지 마세요!ㅠㅠㅠㅠㅠ

(근데 왜 볼수록 임영웅이 보이냐 ㅋㅋㅋ)

아니 왜 갑자기 해고라고 그러냐그!

평소 오대규가 안 좋아한 건 알지만

이걸로 건수 잡았다! 생각하는건가?;

#차은경 나가면 그 로펌 괜찮은건가?

물론 다른 변호사도 있으니 망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회사에 손해 아니야?;;;


#굿파트너11회

 

 

빈자리

싱글 워킹맘으로 홀로서기를 시작한 은경.

하지만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자신의 자리에 위태로움을 느낀다.

한편, 유리는 은경의 빈자리 속에

사건을 완벽하게 해결해내는데..

아니.. 차은경이 해고를 당해도

당당쓰하게 나가야 할 거 같은데..

이혼 여파도 있고 재산도 나눠줬으니깐

아무래도 긴축 재정도 해야할텐데..

위축이 될 수 밖에 없는건가?

갑자기 왜 나가라는거야;

대표 변호사라는게;; 자기 맘에 안든다고

해고하고 그러면 되는거냐그;;!!

돈도 그동안 많이 벌어다줬을텐데;;

왜 저렇게 감정적으로 나오는거야;

이 와중에 #이시언 특별출연 ㅋㅋㅋㅋ

이시언과 피오가 만나다 ㅋ

차은경 없이 #한유리 혼자 맡은 이혼사건?!

우리 유리 변호사님 잘한다~ 잘한다~

혼자서도 무럭무럭 자라는 변호사님

ㅠㅠㅠㅠㅠㅠ 아니야!!!

우리는 언니가 필요해!

#굿파트너시즌2 가는거야!!!

아니 럽라인은 이쪽이 더 나은데?

#한유리 #정우진 이렇게 차라리 엮지!!!

쏘스윗한 #정우진

#김준한 이런 연기가 나는 더 좋다 ㅠㅠㅠㅠ

물론 안나에서 연기도 좋았지만

난 슬기로운 의사생활, 굿파트너같은

스윗하고 든든한 김준한 연기가 더 좋음!

차은경이야 워낙 능력있으니깐

변호사 사무소 개업하면 될텐데..

정우진, 한유리, 전은호까지 다 같이 나와서

#굿파트너 개업하는거 어떨지?ㅋㅋㅋㅋ

차은경이 돈이 좀 모자랄 거 같으니깐..

셋이 돈 좀 보태주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즌2 가는고야~~~~~~~

출처 SBS 굿파트너

#굿파트너 #금토드라마 #SBS드라마

#휴먼법정오피스드라마 #법정드라마

#오피스드라마 #휴먼드라마

#SBS금토드라마 #드라마추천 #한국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피오

#지승현 #한재이 #차은경 #한유리 #정우진 #전은호

#김지상 #최사라 #주말드라마 #장나라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