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지맞은 우리 101회 나도 할만큼했어!

by 이 글은 이런 취향 2024. 8. 29.

일이 이렇게될동안 뭐했어?

나도 할만큼했어

최선생이 미래 해들재단 주인이되도

당신은 괜찮은거에요?

제발 그만 좀 해요

현우야 나야 내가 니 엄마야

수지맞은우리 101회

선우재덕 "찾았어요"

김희정 잃어버린 아들을 찾다?

 
 
 
 
 
 
 
 
 
 
 
 
 
 

안녕하세요 이사장님

최선생

여긴 어쩐일로 이사장님이

난 여기 자주와요

아들 여기서 잃어버렸거든요

여기서요?

여기오면 금방이라도 그애가 나타날거같아서

절대로 어디가면 안돼

아빠갔다올게

꿈이 아니었어

여보 찾았어요

우리 현우 찾았다고요

당신 지금 뭐라고 했어요?

우리 현우를 찾았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