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쁜 기억 지우개 2회 줄거리

by 이 글은 이런 취향 2024. 8. 24.

나쁜 기억 지우개

2회


1회는 놓쳐서 토요일 느긋하게 봤는데..

이게 2021년 9월부터 22년 2월 26일까지

촬영된 #사전제작드라마 였다고..

난 이 드라마를 보면서 놀란게..

#김재중미모 는 왜 그대로임?!

뱀파이어 역할은 김재중이 해야함!

동방신기때부터 지켜봤던 나는..

나만 늙어가고 있는 걸 또 느꼈다.

1회는 그럭저럭 볼만은 했는데..

이게 16부작이라 약간 위험한 느낌?!

어떻게 스토리 끌고 갈려고?!!

뇌 수술로 인생이 바뀐 남자와

그의 운명을 쥔 여자의 대환장 착각 관찰 로맨스

김재중은 멋있는 역할도 잘하지만

찌질한 역할도 잘하긴하지!

#트라잉앵글 #장동철 같은 캐릭터도 좋았고..

#보스를지켜라 도 꽤 괜찮았음 ㅋ

데스노트 엘 느낌도 나더라..

근데 드라마 너무 #이군 차별 심한거 아니냐?!!ㅋ

이건 부모가 진짜 나쁜거임!

#이종원#이신 으로 나오는데..

이군 남동생!!

본성이 나쁜 애는 아닌데..

니 형이 당하고 있는데 너는 그냥 지켜보냐?!

근데 이신의 애프터를 보니

이신도 부모 등살에 형의 대체품으로

살아왔다는데.. 임상 실험도 실험이지만

가장 두려운 건 그날의 사고?!

혹시 얘 때문에 이군 다친건가?

개보다 못한 꼴지..

나쁜 기억을 지우고 새롭게 태어나다!

스포츠에어전시 군 CEO 변신!

자신감, 자존감, 존재감 맥스 ㅋㅋㅋ

아니.. 근데 실제 쥐를 사용할 순 없었겠지만

너무 장난감 쥐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내 첫사랑해라!ㅋ

딱봐도 삼각관계인데..

해피엔딩이 기다리고 있을 법한 느낌이네!

1회 줄거리 요약

부상으로 테니스 은퇴 후 '자존감 최하'의 삶을 살던

이군과 뇌 연구 닥터 경주연(진세연)의

악연으로 점철된 첫 만남이 그려져 흥미를 고조시켰다. 비행기에서 내리며 캐리어가

뒤바뀐 두 사람이 얽힌 이후,

이군의 차에 치여 사망한 경주연의

실험쥐 대신 강 아래로 몸을 던져

실려온 이군이 나쁜 기억 지우개 수술을 받게 된 것.

엔딩에서는 수술에서 깨어난 이군이

경주연을 향해 "드디어 만났다 내 첫사랑"이라고

말하며 첫사랑으로 착각하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쏠린 상황


#나쁜기억지우개2회

 

"자존감 최하의 형과 승승장구하던 동생의

모습에서 수술 후 180도 변신한

자존감 최고의 김재중과 그런 형을 지켜보는

동생 이종원의 형제 케미를 지켜봐 달라.

향후 다이나믹하게 변화될

형제 케미가 새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와..ㅋㅋㅋㅋㅋㅋ 대표 이미지로 해버린다!ㅋ

ㅋㅋㅋㅋ 수술을 어떻게 한거야?ㅋㅋㅋㅋ

자기가 수술했으니깐 알거 아니야?ㅋㅋㅋ

#경주연 이 수술하면 모든 환자들은 다 경주연이

첫사랑되고 뭐 그런거임?ㅋ

아니… 아이돌인데..(아직도 현직은 아이돌)

연기까지도 잘 해버리면 어쩌자는거야!!

미쳤어. 잘생겼어 ㅋ

피부봐 ㅋㅋㅋㅋㅋㅋ

자뻑남으로 탈바꿈 ㅋㅋㅋ

눈빛부터가 비포의 이군이 아님 ㅋ

카베동?!ㅋㅋㅋㅋㅋㅋ

경주연씨 벽치기 대단하신걸요?ㅋ

와.. 환자복입고 화보 찍네;

이거 그대로 잡지 화보에 넣어도 될 듯!

자신감 업되어서 동생 이신 앞에 나타난 이군!

그런데.. 이신은 떨고 있다?!

형 그래서 어디까지가 기억나는거야?

어릴 적 이신 구하다가 이군이 다쳤으니..

이때 뭔가 이신이 꾸민 일이 있을려나?

실제로 #윤유선 #이윤미 #오연수

누나 여배우들과도 친한데..

여기선 엄마로 ㅋㅋㅋㅋㅋㅋ

근데 엄마 역할이 너무 꼴밉더라;

너 테니스의 왕자였어!!!

 

나한테 도대체 무슨 짓을 한거에요?!!!

임상 실험의 부작용?!

근데 #감사합니다 랑 시간대 살짝 겹치네?!

출처 MBN 나쁜 기억 지우개

#금토드라마 #MBN드라마 #나쁜기억지우개

#금토미니시리즈 #주말미니시리즈 #주말드라마

#김재중 #진세연 #이종원 #양혜지 #김재중드라마

#진세연드라마 #이종원드라마 #양혜지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