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39회 줄거리

by 이 글은 이런 취향 2024. 8. 18.

미녀와 순정남 39회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39회


드디어 기억 찾은 #김지영

근데 왜 필승이 멀리하냐고 ㅠㅠㅠㅠㅠ

꽁냥 거리는거 봐야되는데 ㅠㅠㅠ

그래도 이제 #백미자 #공진단 나가리요~

(문제는 공회장님 머리 다치시는긍가?;)

몇 주간 또 회장자리 놓고 공진단이랑 홍애교

난리나리칠 듯;;; 하악하악;

 
 

아니.. 왜 하필 그때를 기억하냐고!

그 수 많은 좋은 기억을 놔두고!!!!

할머니는 매입니다!ㅋㅋㅋㅋ

치매가 와도 좋은 사람, 나쁜 사람 알아보는

할머니의 선견지명 최고시다!ㅋㅋ

 

나같으면 아니라고.. 난리치면서

울고불고 했을텐데.. 우리 #고필승 감독님은..

도대체 어떤 사람인거냐고 ㅠㅠㅠ

이 바람둥이야!!!!!

 

오빠.. 나 다 기억났어!!!

도라 맘도 알거 같아서 ㅠㅠㅠㅠ

이제 더이상 필승이한테 짐이 될 수 없지 ㅠ

애교야.. 니가 지금 남의 흠잡아서

씨부렁거릴 타이밍이 아니야~~~~

내 아를 낳아줘서 고맙다!

드디어!!!!!!!!! 도준이랑 마리랑!!!ㅋㅋㅋㅋ

마리야!! 너 사람 한번 잘 봤어!!

근데 니 시엄마자리가 영~ㅋㅋㅋ

근데.. 우리 마리 똑부러져서 시엄마도

뒷목 잡게 할거 같다 ㅋㅋ

 
 

머리도 참 좋아요 ㅋㅋㅋ

공주님 안기 좋아하는 우리 마리 ㅋㅋㅋ

덕분에 도준이는 땀범벅 ㅋ

 

그러니깐 내가 너 좋아한다고!!ㅋㅋㅋ

우리 #공마리 고백 최고시다!

마리는 좋은 오빠 생겨서 너무 좋을 듯

자!! 이제 슬슬 app그룹은 필승이꺼 되는건지?ㅋㅋ

양자는 고필승이어야 되는거 아님?

지영아! 정신 차려!

오늘 39회 기대한다!

매몰차게 ㅋㅋㅋ 화이팅!


#미녀와순정남39회

 

지영은 미자를 매몰차게 뿌리치고

순정과 단둘이 살 집으로 이사를 나간다.

한편, 지영의 집 앞으로 찾아온

필승은 또 다른 기억이 떠오르진 않았냐고

조심스럽게 지영에게 묻는데...

당연한거임!

기억 돌아왔으면 저 집에 살 수가 없다..

백미자한테 나 기억 돌아왔다! 말해도

변하는건 하나도 없으니 이렇게 돌아서는게 맞을 듯

물론 몇 안남은 회차에서 박도라=김지영인거

알게되고 도라 다시 힘들어지고.. 다시 필승이가

대중의 오해 풀어주고 하면서 둘이 잘되겠지..

근데 저 엄마라는 사람은 사라졌으면..;

오히려 피 하나도 안 섞인 할머니가 더 고마운 존재지.

이런거보면 꼭 피가 섞여야 되는게 가족은 아님!

자꾸 지영의 행동이.. 이상해서

기억이 어디까지 돌아왔냐고 확인하는 필승이 ㅠ

필승아.. 도라 기억 다 돌아왔어 ㅠㅠㅠ

싸대기를 날렸어야 되는데 ㅋㅋㅋ

태희야! 고맙다!!! 물세례라니!ㅋ

태희랑 결혼 준비까지하면서

저기서 지영이한테 작업하는거..보면서

태희가 얼마나 자존심 상했을까;

태희 더 좋은 사람 만나라!!!!!!!

쓰레기를 지금이라도 발견해서 다행이야!

슬슬 코너로 몰아지는 진단이..

그동안 일한거 터지는 듯

설마 뒤에서 박는거 진단이차?!!!

이 시점에서 왜 회장님 다치냐고 ㅠ

(다시보기로 확인해보니 진단이차는

검은색이긴한데.. 흠…)

기억 상실이 되느냐..

혼수상태 되느냐 문제 아니야?

이렇게 되면 후계구도가 진단이한테 유리한 쪽으로

가면서 반전으로 회장 일어나는?!

후계구도가 진단이한테 가면서 필승이도 그렇고

지영이도 다시 코너로 몰리기는 할거 같고..

얼른 #공진단출생의비밀 도 풀려라!!!!!!!!

공진단 거지되는 꼴 좀 보자..

출처 KBS2 미녀와 순정남

​#주말드라마 #KBS드라마 #KBS2드라마 #KBS주말드라마

#KBS2주말드라마 #한국드라마 #방영중한국드라마

#새주말드라마 #가족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주말연속극 #KBS주말연속극 #지현우드라마 #임수향드라마

#임수향 #지현우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

#윤유선 #이두일 #임예진 #이영은 #박상원

#이일화 #고윤 #김혜선 #장재순 #한수아 #허진

#이승형 #강성민 #원유진 #남중규 #엄효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