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굿파트너 8회 줄거리 예고

by 이 글은 이런 취향 2024. 8. 18.

굿파트너 8회 줄거리 예고

 

 

드라마 굿파트너 7회 줄거리

최사라 임신?

아기랑 살려고 김지상 배신?

8회 예고!!

금토 드라마 굿파트너

7회 줄거리에서는

최사라 ( 한재이 ) 의

운수좋은날이 메인 스토리였는데요. ㅎㅎ

드디어 꿈에도 그리는

이혼 상담 로펌에서

수석실장으로 진급

한단계 진급이라 사실은

월급이 2배 3배 올라가는게

아닌데 너무나 기뻐했던

최사라

이유는 자기 방을 갖게되어서였죠.

그동안 동경했던 개인 사무실

10년이나 걸렸습니다.

딱 자기방에서 나오면

일하는 다른 사무원들을

내려다보는 전경이 갖고싶었던

최사라

드라마 굿파트너 7회 줄거리에서

갑자기 차은경이 나타나

좋아?

그렇게 원했었잖아

라고 말 하는데

근데 당신 해고야

신기하게 인사공지를 한

이혼 상담 로펌 대표 ㅋ

진급 시키고

동시에 사내규정 위반으로

해고처리

정우진한테 가서

당신도 차은경이랑 같은 생각이냐고

부당해고로 신고할거라고

우아한척하지 마라고

당신이 차은경을 좋아하는 마음이나

내가 김지상을 좋아하는 마음이나

다를거 없다고 하는데

아니 차은경일이지

변호사님 일이 아닌데

왜 이렇게 나서서

나를 해고시켰냐고 묻자

완벽한 대답

최사라가 정우진이 차은경의

오피스 허즈밴드라고 했기때문에

정우진이 나설수있는 명분이

되기도 했죠.

오늘 최사라를 꽁꽁 묶었던

정우진 완벽했죠.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최사라

이제 회사도 안나가겠다

시간도 많으니 김지상의 집에

본격적으로 들어오려고

김지상에게 말도 안하고

갑자기 화장대를 주문해서

안에 넣으려고 하는데

어딜!

지금 양육권 싸움

치열한거 몰라?

이제 가사 조사 시작되는데

법원에서 양육권 소송으로

양육 환경 조사왔는데

여자 물건 있으면 내가

불리해질것도 몰랐냐고

차은경과 너는 다를줄 알았는데

또 쳇바퀴 도는 대화를 해야하냐고

하는 김지상 ㄷㄷ

김지상의 목적은?

이혼 판결 받고 나면

나랑 여기서 사는거 맞긴해?

?????????

내가 결혼 한번 실패했는데

또 하고 싶겠냐고 해버린 김지상 ㅋㅋ

굿파트너 7회에서

최사라는 진심으로 김지상을

좋아했었는데 김지상은

연인관계이긴하지만

나는 너랑 결혼생각은 없다고 ㅎㅎ

그냥 아이 양육권만 받아서

차은경없이 이혼해서 딸과

살고싶다고

주말엔 안보는게 좋겠다고

양육권을 확실하게

얻기위해서 최사라와 거리를

두기 시작한 김지상

이제 이혼 소송은

양육권 전쟁이 메인일것같은데

이대로 이렇게 흘러가나 했더니

굿파트너 작가가 한번 더

충격을 줍니다.

바로 최사라의 임신

그리고 차은경 ( 장나라 ) 은

최사라가 떠난 빈자리를

그리워하는데..

굿파트너 8회 예고보니

차은경과 최사라가 연합할수도

있을 것 같은 각이 나왔는데

하필 최사라가 임신한걸

차은경과 김지상의 딸인

재희가 초음파사진을

굿파트너 8회 예고에서 보게 됩니다 ㄷㄷ

재희는 아빠보다는 엄마를

선택할 확률이 높아지고

김지상의 아기를 임신한

최사라는

김지상이 딸 재희에 대한

양육권을 포기하면 자기와 아기가

함께 정식으로 가족을 이루고 살수

있다는 것을 듣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양육권을 가져오고 싶은 차은경 ( 장나라 )

양육권이 없어야 김지상과

아기가 살수 있는 최사라 ( 한재이 )

서로의 목적이 같아지는데

최사라가 김지상 뒤통수를 치겠네요.

최사라와 결혼은 하기 싫은 김지상은

어떻게 될지 ㄷㄷ